Qui

Qui

Qui

Qui


Qui



Qui


Qui

flash

Sub_title

HOME > 협회소식 > 언론보도

BAR

TITLE 돈되는 부실채권(NPL) 틈새투자기법과 우량매물 추천받으세요
WRITER 관리자 WRITEDAY 2014-07-03
7월 11일 교대역 알에셋센타 부실채권 우량매물 공개강좌 大개강

오는 7월11일 11일(금) 교대역 10번출구 이남장빌딩 5층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에듀센타는 2014년 "돈 벌고 세금 한 푼 없는 정통NPL(부실채권) 실전투자기법" 강좌인 부실채권(NPL)실전투자반 20명을 선착순으로 한정모집한다.

앞서 성황리에 4기를 배출한 정통NPL실전투자반의 경우 강의 내내 수익률 높은 물건들을 실시간으로 접하며, 실전사례를 통한 입체적 강의, 타당한 근거에 입각한 물건분석, 수익률분석, NPL 7가지 공략기법, 저자 직강 등으로 수강생의 만족도가 높았다.

NPL투자가 일반경매보다는 많은 수익률을 낼 수 있는 이유는 채권의 할인을 통한 저가 매입, 낙찰대금과 채권의 상계, 그리고 양도세 절세라는 일련의 과정에서 찾을 수 있다.적은 자기자본으로 최대의 수익률을 얻는 효과가 NPL투자의 가장 큰 매력이라 할 것이다.

특히 요즘 부동산경매입찰과 경매교육에 관심 많은 경매매수대리를 하는 공인중개사와 경매컨설턴트들에게 인기가 많고 부동산재테크에 관심있는 주택임대사업자와 수익형부동산투자자들도 많이 참여한다.

최근 경매시장은 일반인들의 참여로 대중화되면서 재미가 없어졌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NPL(부실채권)시장은 아직까지 시작단계로서 대중화되지 않은 소수들만의 시장으로 남아 있어 NPL투자를 새로운 부동산재테크 수단으로 삼으려는 투자자들에게는 지금이 적기이다. 수강생에게는 우량 매물 분석기법과 투자 실전전략을 알려준다.

이번 정통부실채권 실전투자 교육과정은 굿옥션계열사인 굿플러스 윤정훈 교수가 저자직강으로 강의하며 4주간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부실채권 권리분석, 부실채권 투자기법, 부실채권 경매입찰, 부실채권 채권회수, 부실채권 매물 추천 등 소액투자자들에게 경매입찰보다 높은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국내 최고 부실채권 교육기관인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에듀센타는 부실채권 투자와 교육에 관심있는 회원들을 무료로 가입시켜 정기 특강을 해주고 있고 정기 커뮤니티를 통해 우량 매물 추천을 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1544-5584, 홈페이지(edu.krpm.co.kr)로 하면 된다.

(끝)

출처 : KRPM에듀센터 보도자료

LIST

PRBV_TEXT 매경부동산 '주택임대관리사 1기' 실무 전문가 인증교육에 지금 도전하세요
NEXT_TEXT 매경부동산 주택임대관리사 실무 전문가과정 개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