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

Qui

Qui

Qui


Qui



Qui


Qui

flash

Sub_title

HOME > 협회소식 > 언론보도

BAR

TITLE 매경부동산 주택임대관리사 실무 전문가과정 개강
WRITER 관리자 WRITEDAY 2014-08-18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와 매일경제는 주택임대관리사 실무전문가 과정 2기를 27일 3개월 과정으로 개강한다고 14일 밝혔다.

주택임대관리·개발 분야 실무 노하우를 교육하는 실무전문가 과정은 주택임대관리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영업수주와 계약상담 기법을 전수하고 핵심사항인 임대수익률·연체 관리 기법도 알려준다. 또 리모델링을 통한 차별화된 임대수익률 극대화 기법도 교육한다.

원룸·도시형·오피스텔·아파트 주택임대중개를 하며 매월 고정수익이 필요하거나 주택임대관리업을 하기 위해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취업·창업 예정자 등이 교육 대상이다.

단순 인력파견업에서 주택임대 수익관리·개발업으로의 성장이 필요한 부동산관리회사, 주택임대사업으로 높은 임대수익률을 올리고 싶은 주택임대사업자·투자자도 참여할 수 있다.

교육을 수료하면 학위수료증을 주고 자격시험을 통과하면 실무전문가 인증을 별도로 지급한다.

8월 20일과 25일 선릉역 협회 세미나실에서 '2014년 주택임대관리사업 수익모델과 실무교육 안내' 특강이 개최된다. 참가자에게는 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한다. 참가는 전화(☎1544-5584)나 홈페이지(edu.krpm.co.kr)로 신청하면 된다. (연합뉴스)

LIST

PRBV_TEXT 돈되는 부실채권(NPL) 틈새투자기법과 우량매물 추천받으세요
NEXT_TEXT 10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 내년 2월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