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

Qui

Qui

Qui


Qui



Qui


Qui

flash

Sub_title

HOME > 협회소식 > 언론보도

BAR

TITLE [매일경제 2012.7.11]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서울사이버大 학점 인정
WRITER 관리자 WRITEDAY 2012-07-11

매일경제와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가 주관하는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교육과정이 사이버대학 정규 교육과정으로 채택됐다.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는 최근 서울사이버대와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정규과정을 이 대학 정규 교육과정에 포함시키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학생들은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과정을 이수하면 정규 학점을 취득한다.

이재웅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우수한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교육 콘텐츠를 통해 부동산학과 학생들의 지식과 실무능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교육과정을 통하면 부동산 경기 침체기에 고정수입을 올릴 수 있는 자산관리 수익모델을 익힐 수 있다.

올해 11월에 제6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이 실시된다. 이와 관련해 오는 14일 정오 부산 서면역 텐인텐센터에서, 17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1동 문화센터에서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 활용 창업과 취업 및 노후대비 수익모델 참여 설명회`가 각각 열린다. 신청은 전화(1544-5584)나 홈페이지(edu.krpm.co.kr)로 하면 된다.

[홍장원 기자]

LIST

PRBV_TEXT [Real Estate]마곡지구 개발따라 방화뉴타운도 주목
NEXT_TEXT [Real Estate]정보사 이전 서초역 상권, 강남의 마지막 핵심입지